English 日本语 ??? 中文  
마오산포럼 생물기술과 신 의약산업 발전 토론...6개 프로젝트 진탄 입주
 

  시 정부, 난징공업대하학과 중국약과대학이 최근에 2020생물기술과 신의약산업 발전 진탄마오산 포럼을 공동적으로 개최했다. 류신환 중국과학원 원사, 싱웨이홍 난징공업대학교 부총장 등 업계 유명한 전문가와 학자들이 대회에 참석하고 기조연설을 했다.

  '건강 중국 2030'의 배경을 근거로 하여 진탄구는 기존의 염화 공업에 입각하여 생물 의약 산업의 발전 기회를 포착하고 생물 기술 및 신의약 산업을 전 지역 산업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확정했다. 현재 관련 규모 이상의 42개 기업을 소유하고 있다. 현재 생물의약산업의 첨단프로젝트를 유치하고 탑재하기 위해18.1㎢ 면적의 진탄생물의약산업단지를 건설할 계획이다. 산업단지 건설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에 진탄구는 장삼각 일체형 구역의 연동 발전 기회를 빌려 성내 및 상하이 중점 지역의 의약 산업 확장과 도킹하려고 한다. 3년 동안 3~5개 원료약 생산업체, 5~10개 대형기업을 유치하고 육성하며 공업생산액이 50억 위안에 이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.

  이날, 진링약업주식유한공 중서약 원료와 제제, 장쑤시뎬약용부자재유한공사 미세결정섬유소약용 부재, 장쑤알파약업유한공사 CDMO원료약 등 6개 프로젝트가 진탄생물의약산업단지에 입주하는 계약을 체결했다.


 
常州市???? 常州市?????? ??
常州市????? 常州市???? ???